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성남FC 선수들, 일본 여고생 구조에 대한 야후재팬 반응

by 차삐라 2015. 2. 9.
반응형

성남FC가 일본 쿠마모토 전지훈련 중  선수 5명이 일본 여고생을 구한 사연에 대해 야후재팬이 기사를 메인에 놓았다.

 

 관련 기사 [스포츠 조선  성남 5인방, 日여고생 구한 감동사연 ]

http://sports.media.daum.net/sports/soccer/newsview?newsId=20150208112107183

 

스포츠 조선 기사를 인용한 게키사카 기사

"작년까지 C오사카 소속의 K리그 선수들이 큰 공헌! 쿠마도토에서 여고생을 구조"

http://headlines.yahoo.co.jp/hl?a=20150209-00336224-gekisaka-socc

 

이 기사에 대한 야후재팬 반응 중 공감 순서 일부다.

(  오역,의역 번역에 주의 )

 

 


■ 작년 1년 일본에 있었는데, 구조활동을 순간적으로 일본어로 해 준 것에 매우 감사하고 싶다.

 

훌륭해
고마워

 

발작을 일으켰을 때 지나간게 다행이었다. 운이 안좋았으며 아무도 모르게.. 그런일도 있을수 있으니까.

 

좋은 일을 해 준 사람에게는 매우 감사하고 싶다. 정말 고맙다.

 

이 일에 대해서는 도움받은 여고생은 정말 다행이었다...
또 1년 일본 팀에 있던 선수가 있었다고 해도, 분명 완전히 일본어를 할 수 없었겠지만 구조에 힘쓴 K리그 선수에게는 감사의 말을 할 수밖에 없다.

 

매우 고맙다!!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정말 기쁘다.

 

고맙다. 매우 기쁘다. 축구 열심히 하세요.

 

김성준 멋지구나
세레소에서는 그다지 활약하지 못했지만, 여기서 대활약인가

 

고맙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멋지다!
저는 솔직히 그렇게 생각합니다.

 

이걸 솔직히 고맙다고 말할수 있는 일본인이고 싶다.
유감스럽지만 일부는 그렇지 않은것이 슬프다.

 

멋진 선수다.
고맙다.
이런 뉴스를 기사로 했으면 한다.

 

고마울뿐이다. 고맙다.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1년정도밖에 안되는데 일본어를 익혔다는 것


서투른 말일지도 모르지만 1년 있었는데 일본말 하는것도 대단하네.

정말 고맙습니다.
좋은 선수다.

 

이런 훌륭한 행위에서는 칭찬을. 고맙다.

 

멋지다
고맙습니다.

 

당연한 걸 당연히 할 수 있다.
멋집니다.

 

자국이 아닌 곳에서 이걸 할 수 있는 건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정말로 고맙다.

 

정말 고맙다.
축구 열심히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