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2014.03.03 18:10

http://www.footballchannel.jp/2014/03/02/post28659/

"야구로 말하면 WBC예선 같은 위치인가요?" 야구를 좋아하는 축구 초보인 탤런트가 J리그 프로그램 캐스터로. 팬으로부터 의문.

 [ 오타,오역, 의역 주의. 반드시 원문과 비교 ]

미야자키루이,미야자키루이 J리그,미야자키루이 J리그 타임.宮崎瑠依 Jリーグタイム

 

 

NHK BS1에서 방송되고 있는 "J리그 타임(Jリーグタイム)". 얼마전 伊藤友里(이토유리)가 졸업을 발표. 축구 팬이 주목하는 후임에 이름을 올린 것은 탤런트 宮崎瑠依(미야자키루이)


http://www.footballchannel.jp/2014/03/02/post28659/2/

축구팬으로부터는 의문을 갖는 그녀의 취미

 

새 캐스터인 미야자키는 2월2일부로 자신의 공식 블로그에 "여러분에게 보고가 있습니다. 이번 NHK BS1 "J리그 타임(Jリーグタイム)" 캐스터를 맡게 되었습니다."라고 보고하며, 그 결의를 말했다.
 그러나 이 발표는 축구 팬으로부터는 의문이 속출하고 있다. 그것도 그런 것이 그녀가 공식 프로필에 기재하고 있는 취미는 "야구 관전, 여행, 御朱印(쇼군의 붉은 도장, 또는 그것을 찍은 증서). 특히 야구를 좋아하고, 요미우리자이언츠 팬이라는 걸 공언하고 있기 때문이다.
2월에 갱신한 블로그에서도, 프로야구 캠프 취재를 열정적으로 해내는 모습을 전하고 있어, 그 타이밍에 축구 프로그램 캐스터에 취임했다. 야구와 겸임으로 축구 팬으로부터 의문의 목소리가 커지는 것도 어쩔 수 없는 상황.
게다가 과거에는 자신의 트위터에 宮崎瑠依 @ruimiyazaki  이 오만전은...이 분위기에서 생각컨데...분명 중요한 시합일거라 생각하지만...도대체 무슨 시합!? 야구로 말하면 WBC 예선 같은 위치인가요. 라는 발언도 확인되고 있다. 축구팬으로부터 호의적으로 받아들일수 없는 것도 어쩔수 없을지도 모른다.
새로운 캐스터인 미야자키루이는 역풍을 맞는 개막전이 될 것 같다.

Posted by 차삐라의 축구기록 ___,

댓글을 달아 주세요